천리포수목원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로 바로가기

방문 후기

HOME 커뮤니티 방문 후기



제목 천리포 수목원에서 심경희 해설사와의 만남을 감사드리며
작 성 자 이정희 작성일 2017-06-02 17:09 조회 94
공유하기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~

저는 올해(2017년도) 2월 말경과 4월 중순경에 사진 속의 친구와 함께 둘이서 천리포 수목원을 찾았습니다.

그 곳에서 참으로 고마운 분을 만났기에 이렇게 뒤늦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씁니다.

2월경에 처음 수목원에 갈 때 해설사분의 해설을 듣고파 미리 전화로 방문 예약을 하여 그 곳에서 처음으로 심경희 해설사님을 만났었지요.

대전인 이 곳에서 근 2시간반경을 달려 단지 나무들만 보고 오기에는 시간이 아까워 조금이라도 그 곳 천리포 수목원에 대하여 알고파 예약을 하였고,

그 떄 심 해설사님을 통하여 참으로 고마운 또 한 분의 존재를 알게되는 기쁨을 맛보앗습니다.

우리나라의 문화를 매우 사랑한 민병갈 나무할아버지에 대하여 얼마나 정성스럽게 말씀을 해주시는지요..!

덕분에 우리나라의 문화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새삼 더욱 알게 되었었고요~

또 그 곳에 있는 나무와 꽃들에 대하여 심 해설사님의 애정은 또 어찌나 그리도 지극하신지요~~

하여, 우리가 서로 의기투합하여 "친구 삼자"하기 까지에 이르렀었지요~

사람을 새로이 알게되는 기쁨을 맛보게 해 준 고마운 심경희 해설사 님~의 도움으로 두 번째의 방문도 매우 기쁘고 고마웠기에 이리 늦었지만

(벌써 6월 초이니 방문한 지 한 달이상 훌쩍 지난)쓰지 않고는 베길 수가 없어 이리 씁니다.

 

첨부의 사진은 심 해설사님께서 예약방문객들에게 해설을 해주시던 중에 우리 일행을 찍어주신~ 사진입니다(감사~!^^)

이전글 6월 초 방문
다음글 Re: 천리포 수목원에서 심경희 해설사와의 만남을 감사드리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