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리포수목원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로 바로가기

공지사항

HOME 커뮤니티 수목원 소식 공지사항


제목 보도자료ㅣ천리포수목원, 추석맞이 이벤트 '풍성'
작 성 자 관리자 작성일 2019-09-11 09:48 조회 297
공유하기
첨부파일

 

fc2de4b4ef7dedff41cea491e9bd0f33_1568162

 

 

천리포수목원,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

무료입장, 식물할인, 스탬프 투어, 민속놀이 등 즐길거리 마련

 

충남 태안 공익재단법인 천리포수목원(원장 김용식)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 

명절을 맞아 태안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,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.

 

한복을 입은 사람은 추석 연휴 동안 무료로 수목원에 입장할 수 있고, 이름에 추석’, ‘한가위’, ‘송편낱개 글자가 있는 사람은 수목원 플랜트센터에서 식물을 할인받을 수 있다. 식물 할인은 1만 원당 1천 원씩이며 이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한다.

 

수목원 관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. 천리포수목원 밀러가든에서 탐방 리플렛에 스탬프(도장)6개 이상 모아 안내소로 가져가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에어 목베개를 증정한다.

 

또한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윷놀이, 제기차기, 투호 등 민속놀이와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SNS 포토 프레임을 준비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.

 

더불어 밀러가든 갤러리에서는 송호숙 작가의 문인화전도 감상할 수 있어 자연과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.

 

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추석에 듣고 싶은 말페이스북 댓글달기와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홈페이지 방문후기 작성 이벤트가 열린다.

 

천리포수목원은 828일에 시작한 추석에 듣고 싶은 말댓글달기 이벤트 중간점검 결과 Top3에 칭찬·격려가 1(47% 고생했다, 수고했다 등), 외모칭찬이 2(22% 예뻐졌다, 살빠졌다 등), 명절 바람이 3(13% 음식 준비하지 말자, 여행으로 대체하자 등)를 차지했다고 전했다.

 

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리포수목원 홈페이지(www.chollipo.org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한편 천리포수목원은 제13호 태풍 링링으로 인해 밀러가든 내에 약 50주 정도의 나무 피해를 입어 전 직원이 피해 복구작업을 하고 있으며,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임시휴원 중이다. 수목원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에는 탐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. 

다음글 추석명절 맞이 참배